종합뉴스

강원학사 2020년도 신입생 선발

춘천뉴스 0 0 0

- 관악, 도봉, 춘천 3개학사 200여명 선발


강원인재육성재단(이사장 최문순)은 이달 20일까지 2020년도 강원학사 신입사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강원학사는 강원도 출신으로 서울 또는 춘천에 유학 중인 대학생을 위한 기숙사로 서울에 관악학사와 도봉학사, 강원도에 춘천학사를 운영 중이다. 

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친권자가 도내 3년이상 거주하였거나 본인이 강원도내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람으로서, 서울·경기·인천·춘천 지역의 2년제 이상 대학 및 대학원(석사 2년)과정의 신입생 또는 재학생이다.

선발방법은 학업성적과 가정형편 등을 합산하여 고득점 우선순위에 따라 선발하며, 접수는 1월 6일(월)부터 1월 20(월) 16시까지 강원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증빙서류는 우편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강원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http://injae.gwd.go.kr/site/injae/)에서 모집 요강을 참고하면 된다.
1975년 전국 최초로 설립된 강원학사는 월 17만원의 저렴한 학사비는 물론, 사생들을 위한 취업지원 프로그램, 인성교육 등 우수한 면학환경으로 교육, 법, 언론 등 4,300여명의 인재가 배출된 인재육성의 요람이다.

강원학사 윤성보 원장은 ‘강원학사는 단순한 기숙사의 의미를 뛰어 넘어 다양한 동향 사람들끼리의 인적 네트워크의 장이자, 인성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곳’이라며, 이번 신입사생 선발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낭만도시 춘천뉴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