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 모락모락공방 사용 및 체험운영자 모집

춘천뉴스 0 0 0

횡성군이「안흥찐빵모락모락마을」모락모락 공방의 사용 및 체험운영자를 6월 2일 모집한다.  


횡성군의 8대 명품 중 하나인 안흥찐빵을 테마로 하여 조성된 안흥찐빵 모락모락 마을은 안흥찐빵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는 모락모락 찐빵관과, 종합 관광 안내 및 안흥찐빵 우수성을 홍보하는 모락모락 라운지,그 외 다양한 공예 체험을 진행하는 모락모락 공방으로 구성된 관광 시설이다.    


횡성군은 이중 모락모락 공방을 운영 할수 있는 역량을 갖춘 민간인에게 사용 허가해 관광객에게 지역자원을 홍보하고 우수한 체험콘텐츠를 제공하여 지역과 상생하는 관광시설 운영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선발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6월 1일까지 횡성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6월 2일 10시부터 18시까지 횡성군청 관광마케팅팀에 방문하여 접수 할 수 있다. 


서면 평가와 면접 평가를 통해 최종 선발된 운영자는 7월부터 12월까지 공방을 사용하고 자체 체험을 운영할 수 있게 된다.


군 관계자는 “횡성과 안흥찐빵의 문화가치를 확산 할 수 있는 지역주민이 모락모락공방에 체험운영자로 선발되어, 새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의 발길을 꾸준히 이끌고 지역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 라고 밝혔다.   

김창한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