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홍천군,"신장대리 목재문화축제 해커톤’참가자 모집

춘천뉴스 0 0 0

홍천군은 3월 20일부터 26일까지‘신장대리 목재문화축제 해커톤’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장대리 목재문화축제 해커톤’행사는 신장대리 일원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홍천읍 신장대로 약 430m 구간에 조성될 목재문화특화거리 활성화 및 지역축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사업이다.


참가자는 해커톤이 개최되는 3월 31일 오후 6시부터 익일 오후 3시까지 원도심 투어, 신장대리 일원 도시재생사업지역 탐방, 팀 단위 퍼실리테이션 등을 하며 신장대리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함께 머리를 맞대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40명으로 홍천군 청년들과 신장대리 일원 지역주민이고 외부 주민도 참가가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jjambo2001 @korea.kr)로 전송하거나 홍천군 도시재생지원센터(홍천군 홍천읍 홍천로 376, 방주빌딩 203호)로 방문하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홍천군 도시재생지원센터(033-430 -4825~6)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편,해커톤(hackathon)이란 해킹(hacking)과 마라톤(marathon)의 합성어로 제한 시간 내 주제에 맞는 아이디어와 서비스를 개발하는 공모전을 뜻고 최근에는 도시재생 분야에서 아이디어 발굴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서희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