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강원도립극단,2023 배우술(術)훈련 참가자 모집

춘천뉴스 0 0 0

강원도립극단(이사장 정광열 경제부지사)이 도내 공연 예술인들의 역량 강화와 공연 예술인 간의 교류 및 공감 확대를 위해 “2023년 배우술(術)훈련”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3월 6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훈련은 도내에서 활동하는 연극인을 포함한 무대 공연 예술인 전체를 대상으로, 연극을 포함한 급변하는 공연예술 시장에서 연기력뿐만 아니라 화술과 보컬 능력을 동시에 요구하는 데 초점을 두고 화술과 보컬 훈련을 진행한다.

극단 두하늘의 대표이자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부교수인 강민호 교수가 우리말 표현이 자유롭고 보다 전달력 있는 배우가 되기 위한 화술훈련을 진행한다.

특히 우리말의 특성을 가지고 상대 배우와의 소통이 보다 유연해 질 수 있도록 훈련할 예정이다.

보컬 훈련에는 뮤지컬 <레베카>, <펀홈>, <그레이크 코멧> 등 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류수화 배우가 강사로 나선다. 그는 “나에게 맞는 발성법과 나의 소리를 찾다”라는 궁극적인 목표로 보컬 테크닉 훈련을 진행한다.

모집기간은 2월 23일 14시까지이며 강원도립극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 후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강원도립극단 033-255-0496으로 하면 된다.

이상호​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