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컷뉴스

2023 춘천 夏夏 애견동반 걷기대회

춘천뉴스 0 0 0


1b05f769eed9f6c1040cea555234f8ea_1691431193_2811.jpg

△ 강아지 숲에서 애견과 산책을 즐기고 있는 시민들(춘천뉴스 DB)  


- 성숙한 펫티켓 문화조성 위해 마련 

- 나에 겐 애견이지만 남에 겐 기피의 대상이 될 수 있어... 서로에 대한 배려와 이해 필요


시민과 소통하며 공감을 통해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낭만도시 춘천뉴스가 애견인구 2만을 넘어서면서 애견인과 비애견인간의 문화충돌을 예방하고 서로에 대한 배려와 이해로 성숙한 펫티켓 문화조성을 위한 "2023 춘천 夏夏(하하) 애견동반 걷기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2023 夏夏(하하) 애견동반 걷기대회"에서는 애견인들이 꼭 지켜야할 펫티켓 3대 캠페인으로  외출시 배변봉투 챙기고 꼭 뒷처리하기평소 공격성이 있거나 낯선 사람에게 짖는 행동보이면 입매개 하고 나가기▲ 여러 사람이 앉는 공공 벤치에 앉지 않기로 정해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공지천 온의교에서 출발해 공지천 석사교 옆 징검다리를 건너 다시 온의교로 한 바퀴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되는 이번 夏夏 애견동반 걷기대회는 8.26(토) 오전 8시 공지천 온의교 하부(온의동 방향)에서 집결해 5km의 공지천변을 돌아오는 1시간여 코스로 왕복순환합니다.


성숙한 펫티켓 문화조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애견동반 걷기대회는 춘천시와 개편한 스쿨,춘천애견미용학원,미소펫 반려동물용품점,캠핑식당"리버앤드"카페 "더웨이"엘리시안강촌맛집"양지촌"건강보조식품 제조업체 "세은바이오""춘천 백화점 약국"이 함께 합니다.


참가자 전원에게 애견 유치원 50%할인권,애견위생용품 등을 증정하며 애견호텔 숙박권,캠핑식당 식사권,카페 이용권,닭갈비 식사권,자외선 소독제,건강보조식품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 또한 참가가 전원에게 제공됩니다.


이번 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애견인은 오는  8월 24일(목)까지 낭만도시 춘천뉴스(www.bomnews.net)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충원 시 조기마감 될수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낭만도시 춘천뉴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