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안권역

강원고성몰’입점 기업 설맞이 특판행사 추진

춘천뉴스 0 0 0

고성군(군수 이경일)은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고성몰’ 입점 기업(45개 업체) 설맞이 특판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추진한다.

이번 특판행사는 소비자가 고성에서 생산된 마시는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해양심층수 소금, 장아찌, 코다리, 미역, 황태 등을 최소 10%에서 최대 35%까지 저렴하게 할인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강원고성몰’은 지역 중소기업과 농․어업인들이 생산한 물품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를 위해 고성군과 강원도 경제진흥원이 협력해 구축한 인터넷 쇼핑몰로 고성에서 생산된 농·수·임 특산물을 판매하며, 입점 기업으로부터는 별도의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는 착한 쇼핑몰이다.

고성군은 지역 생산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 ‘강원고성몰’을 도내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마트와 강원도브랜드관, 네이버쇼핑 등과도 연계해 운영하며, 입점 기업 개별운영 쇼핑몰과도 실시간 연동되는 시스템을 갖추었다. 따라서 컴퓨터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쇼핑몰을 지원해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을 통해 손쉽게 상품을 구입 할 수 있다.

최정석 투자유치과장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인터넷 쇼핑은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생활화가 되어 있는 만큼 ‘강원고성몰’을 활용한 설맞이 특판행사는 지역 중소기업 및 농가의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낭만도시 춘천뉴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