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안권역

양양작은영화관,무료 영화상영회 ‘라떼 시네마’ 운영

춘천뉴스 0 0 0

- 이달부터 12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양양작은영화관 제1관 -양양군이 코로나19로 힘든 군민들을 응원하고 문화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무료 영화상영회 ‘라떼 시네마’를 운영한다.

‘라떼 시네마’는 이달부터 연말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양양작은영화관에서 상영하며, 상영시간은 월별 상영예정작의 러닝타임에 따라 유동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군은 매월 1편의 국내‧외 고전명화를 선정해 상영할 계획이며, 상영 예정작으로는 ▲6월 ‘아바타’ ▲7월 ‘타이타닉’ ▲8월 ‘8월의 크리스마스’ ▲9월 ‘알라딘’ ▲10월 ‘사운드오브뮤직’ ▲11월 ‘사랑과 영혼’ ▲12월 ‘이웃집토토로’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했다.

영화 관람은 양양군민에 한하여 가능하며, 작은영화관 제1관에서 1일 3~4회 상영할 예정이다.

영화 관람을 희망하는 군민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4일전부터 작은영화관을 방문해 사전예매를 하면 된다. 예매는 1인 2매에 한하며 선착순 접수를 진행한다.

‘라떼 시네마’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양양작은영화관(033-673-7050) 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연말까지 진행되는 무료영화 상영회를 통해 문화소외지역으로 볼거리가 부족한 양양군민에게 추억여행을 즐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향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