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권역

SW미래채움강원센터, 강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춘천뉴스 0 0 0

contents0102_img01.png

- SW미래채움강원센터, 오는 27일까지 소프트웨어 강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모집인원 전체 60명(춘천 17명), 드론·3D·인공지능 등 160시간 과정

 

SW미래채움강원센터에서는 강원도 소프트웨어(SW)교육 불균형을 해소하고 미래 SW인재 양성의 기반 마련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소프트웨어(SW) 강사 양성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의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모집 인원은 60여명으로 강원도 내 거주하는 구직자라면 신청할 수 있다.(미취업 청년과 차량 운행 가능자는 우대)

춘천과 원주, 강릉 3개 권역으로 나눠 모집하며 춘천의 경우 모집 인원은 15~17명이다.


교육생은 드론과 피지컬, 3D, 인공지능(AI) 등 160시간 과정의 교육을 받으며 교육을 모두 마친 수료생은 SW미래채움 강사로 정식 고용된다.

SW미래채움 강사로 정식 고용되면 10개월 동안 지역 내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맡아 진행하게 된다.

교육 프로그램은 ‘찾아가는 SW교육’ ‘SW교육캠프’ ‘SW경진대회’ ‘정규교육’ 등이다.

지원 신청은 SW미래채움강원센터 홈페이지(http://gw.sweduhub.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전자우편(pjhpjhjh@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SW미래채움강원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SW미래채움강원센터(033-650-3389)로 문의하면 된다. 


안향진 시민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