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권역

우상호 도지사 당선인, 수부도시 춘천을 위해 협력하겠다!

춘천뉴스 0 0 0

22f74043eea78d9cefe03d6f00bffbb2_1782098522_0976.jpeg

 

22f74043eea78d9cefe03d6f00bffbb2_1782098895_4802.jpeg
 

22f74043eea78d9cefe03d6f00bffbb2_1782098938_771.jpeg
 

22f74043eea78d9cefe03d6f00bffbb2_1782098488_8048.jpeg
 

우상호 강원특별자치도지사 당선인이 22일 오전 9시 50분 춘천시청을 찾아 육동한 춘천시장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우 당선인은 춘천시청사 1층 현관으로 마중 나온 육동한 춘천시장을 접견하고 1층 로비에 마련된 방명록에 "춘천이 특별해지는 순간" 이라고 적은 후 기념 촬영 후 3층 접견실로 이동 직원들의 환대를 받으며 육동한 시장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우 당선인은 "처와 함께 춘천에 온 지 4~5개월 정도 됐는데 춘천이라는 도시가 너무 좋다"며 "지인들을 춘천으로 초대했었는데 모두가 하나같이 춘천이라는 도시가 이렇게 좋은 줄을 몰랐다"라고 했다면서 춘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울러 우 당선인은 "수부 도시인 춘천이 강원도에서 더 나아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하고"협력을 통해 춘천시의 발전을 돕겠다"라고 했다. 


또 자신의 아이디어와 함께 몇 개의 기업이 춘천으로 올 수 있도록 하겠다며 춘천에 대한 남다른 애정 표현과 함께 발전 구상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류성목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