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권역

춘천지역 3개 종합사회복지관 연합 자원봉사자·후원자 축제 ‘같이and가치’ 개최

춘천뉴스 0 0 0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인수), 춘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미경), 춘천효자종합사회복지관(관장 변영혜)은 지난 21일 춘천 미래컨벤션에서 3개 기관이 공동으로 주최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감사축제 ‘같이and가치’ 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내빈들(명단 추가)을 비롯해 춘천 지역의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약 2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의 노고를 기리기위해 유공자 표창, 축사,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유공자 표창 수여식에는 춘천시장상에 △ 춘천시공무직노동조합 △박용옥 △춘천사랑시민협의회 △강순예 △강원지방경찰청수사과 △황인호, 시의장상에 △신한은행후평동지점 △노재수 △정선숙 △김정여 △박상미(파크심리상담센터) △전국금융산업노동조합NH농협지부강원지역본부가 수상했다. 윤정자, 박민숙(풍물생고기), 한국전력공사강원본부, 박미경, 차경희, 최형화 등 개인과 단체에는 복지관장 감사패가 전달됐다.


변영혜 춘천효자종합사회복지장은 감사 인사를 통해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여러분의 꾸준한 노력과 나눔 덕분에 지역사회가 더 나은 곳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과 함께 더 나은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감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3개 기관이 힘을 모아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만남을 만들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소중한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계기가 되었다.

류성목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