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권역

임동일 춘천시산림조합장 후보

춘천뉴스 0 0 0

f6b9be3b9c2c31b8584c86e27e349087_1677945898_2252.jpg
 

안녕하십니까

춘천시산림조합장 선거에 출마한 기호 4번 임동일 후보입니다.


지난 몇 년 간의 노력으로 조합 자산은 1.000억원으로 성장했고 더불어 제6차 산림 기본 계획 (18~37년)은 우리 조합의 구조와 기능에 새로운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산림정책은 가꾸는 정책에서 누리는 정책으로 이제는 산림을 자원순환 경제의 플랫폼으로 활용하는 정책으로 변해 조합의 역할도 산림에서 사람중심,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구조로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산림을 이용한 신규 자체 사업 개발은 필수입니다.


또한 조합 자산 1,000억원 대 시대가 시작 됐습니다.


이것은 지금껏 용역사업,대행사업 위주의 조합구조에서 지속적인 성장 전략을 통한 자산증대 및 철저한 이론지식 축적에 의한 자산 관리 구조로의 전환을 요구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우리조합의 신용 사업 확장은 시대적 요구사항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산림전문가가 아닌 새로운 유형의 리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조합에 맞는 새로운 리더는 "인적,물적 자원 동원 능력이 뛰어난 사람","조합을 둘러쌓고 있는 환경을 조합에 유리하도록  변화시킬 수 있는 전략을 소유한 사람","자산 관리에 필요한 지식과 능력을 소유한 사람""조합이 처한 상황을 정확히 인식하고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진취적인 사람",즉 산림전문가"일 것입니다.


바로 그 적임자가 바로 임동일입니다.


젊음과 패기,전무로서의조합 전체에 대한 관리 경험과 강한 추진력,다양한 이론적 지식축적,거기에 조합원에 대한 열정과 사랑,저 임동일에게 맡겨 주십시오


초심을 잃지 않고 성과로 보답하겠습니다.


▲1967년생(55세) 강원대학교 행정학과 졸업,(전)춘천시산림조합 근무(현)강원대학교 총동창회 상임부회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