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권역

2021년 마켓 아울러,㈜아울러 야외공간에서 개최

춘천뉴스 0 0 0

- 식품산업 인큐베이팅 교육생과 청년창업공간 아울러, 20~21일 마켓 아울러 개최
- 떡갈비, 김장키트 등 창업제품 소개 및 판매…시민과 함께하는 문화행사

 

춘천 내 식품산업 분야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식품산업 인큐베이팅 사업 ‘교육생’과 청년외식창업 공간 ‘아울러’가 손을 맞잡았다.

 

2021년 마켓 아울러가 20일과 21일 이틀에 걸쳐 ㈜아울러 야외공간에서 펼쳐지고 있다.

 

마켓 아울러는 식품산업 인큐베이팅 교육생과 ㈜아울러가 함께 창업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자리다.

 

지역먹거리와 식품산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청년 창업인이 뭉쳤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행사장에서는 떡갈비, 김장키트 등 20여 품목을 직접 보고 구매도 할 수 있다.

 

또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플리마켓 현장중계와 온라인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플리마켓을 찾는 시민을 위해 지역 푸드트럭 협동조합과 함께 먹거리도 판매하고, 무대 공연도 열린다.

 

한편, 식품산업 인큐베이팅 사업은 식품산업 관련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에게 체계적인 창업교육 등을 실시하는 사업으로, 2019년부터 추진되고 있다.

 

청년외식창업공간인 아울러는 전국에서 춘천을 포함해 5개가 있으며, 창년창업인이 지역 내 농산물을 활용해 만든 음료와 디저트, 밀키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상호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