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권역

가평군보건소, 우리 동네 걷기원정대 참여자 모집

춘천뉴스 0 0 0

가평군보건소는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우리동네 걷기원정대⌟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프로그램은 2가지로 가평군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두 프로그램 모두 신청 가능하다.

첫번째 ‘우리 동네 걷기원정 대원(1기)’ 프로그램은 걷기운동이 가능한 곳에서 일주일에 2회씩 만(10,000)보를 걷고 스마트폰의 어플 또는 스마트밴드 등을 이용하여 인증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이며 신청자 중 인증을 완료한 모든 주민에게 스마트힙쌕을 증정한다.

두 번째 ‘우리 동네 걷기원정 대장’ 프로그램은 가평군 천혜의 자연환경을 대표하는 가평8경 (청평호반, 호명호수, 용추계곡, 명지단풍, 도마치 계곡, 운악산, 축령산, 유명산)중 4경을 선택하여 걷기·등반 후 장소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진을 찍어 전송하면 된다.

운영기간은 3월15일부터 11월30일까지로 기간 내 인증 완료 시 운동용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걷기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운동법으로 가평의 아름다운 자연경관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청방법은 카카오채널 ‘가평군보건소 건강증진센터’에 게시되어있는 링크를 연결하여 모바일 신청서를 제출하고, 인증은 채팅창을 이용하여 사진을 전송하면 된다.

⌜우리동네 걷기원정대⌟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평군보건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가평군보건소 건강증진팀(031-580-2833, 2845)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유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