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강원

2020 인제 트롯 페스타 공연, 25일 하늘내린센터에서 열린다!

춘천뉴스 0 0 0

코로나 19로 인해 한차례 연기되었던 <2020 인제 트롯 페스타> 공연이 오는 25일 하늘내린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MC 김승현의 진행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보릿고개’, ‘안동역에서’ 가수 진성과 ‘네박자’, ‘유행가’ 가수 송대관, 개그우먼이자 미스트롯에 출연한 김나희, ‘환희’ 정수라, ‘천태망상’ 윤수현, ‘고향친구’ 정다한이 출연한다.

 

7월 공연 진행에 따른 방역사항으로 관람객들의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공연 매 회차 전·후로 방역을 실시한다.

 

또한 마스크 착용 의무화와 체온측정, 문진표 작성을 진행하고 가수들의 비말이 객석까지 튀는 것을 막기 위해 무대와 객석 간에 1m 이상 거리를 두었으며 객석 앞·뒤·양옆 띄어 앉기를 시행한다.

 

이런 방역 대책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관람을 권하기 보다는 공연장을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공연 관람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2020 인제 트롯 페스타>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로, 07월 25일 오후 5시 1회로 진행되며,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으로 인제군민, 65세 이상, 국가유공자, 장애인은 50% 할인되며 학생, 군경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8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며, 인터파크와 인제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제군문화재단 공연사업팀 033)460-895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윤희​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