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

강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업무협약

춘천뉴스 0 0 0

ebdd406884681101ff88ed3df848c012_1662469982_5303.jpg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하석진)와 (재)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원장 유지욱)은 9월 6일(화)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원장실에서 「지역 청년 역량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하석진 강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학생처장)과 유지욱 (재)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으며, 앞으로 양 기관은 지역 청년들을 위한 긴밀한 관·학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지역 청년들의 청년 정책 전달 및 공유 ▲지역 청년들의 진로지도와 취업역량강화 지원 ▲양 기관의 공동사업 홍보, 상대 기관 사업의 홍보 및 기타 필요한 홍보 ▲청년공동체 형성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공동사업 추진 및 공동행사 개최 ▲기타 양 기관의 상호발전에 필요한 사항 협력 등이다.

하석진 강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적극적이고 폭넓은 취업정보 및 취업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지역 청년들의 취업 준비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기관과의 네트워크를 확대해 지역 내 우수인재 양성과 긴밀한 상호협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상호​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