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교

강원도교육청, ‘함께 실천하는 100일 프로젝트’ 이벤트 열어

춘천뉴스 0 0 0

- 환경을 위한 실천 인증사진, 도교육청 SNS(인스타그램) 태그로 참여 


강원도교육청은 학교와 기관, 개인의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함께 실천하는 100일 프로젝트’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9월 13일(월)부터 10월 8일(금)까지 진행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먼저 강원도교육청 인스타그램 채널(www.instagram.com/haggiogram)팔로우 한 다음,


개인 계정에 △일회용품 및 플라스틱 줄이기, △고기 덜 먹기(채식 선택 존중), △양치할 때 수돗물 잠그기, △종이 사용 대신 모니터로 문서보기, △일주일에 하루는 자전거로 출퇴근하기 등 환경보호와 관련된 실천 사진을 올린다.


올린 사진에는 강원도교육청 인스타그램 계정(@haggiogram)을 태그하고 ‘#학끼오그램_환경실천’이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남기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사용해야 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13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총 50명을 선정해 ‘그린블리스 유기농 양말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도교육청 김재환 공보담당관은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한 실천이 시급하고 모두의 참여가 필요한 때”라며, “이번 프로젝트로 많은 분들이 환경을 지키기 위한 실천에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상호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