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강원

강원도립극단 2022 신진연출가 발굴전연극 "카페인" 시연회

춘천뉴스 0 0 0

강원도립극단(예술감독 김혁수)가 2022년 신진연출가 발굴전 연극 <(잠의 사탄이 앞에 나타나 달아나야 해 갖다놔 더 강한) 카페인>(이하 카페인) 시연회가 강원도립극단 연습실에서 진행됐다.

연극 <카페인>은 지난 8월 신진연출가 발굴 공모전에서 선정된 손기주 연출이 직접 쓴 작품으로 바쁜 현대 사회에서 극도의 불면증에 시달리는 주인공이 불면증을 치료하기 위해 어딘가 괴짜처럼 보이는 자칭 불면증 치료사를 만나 하루를 같이 보내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다.

육아, 취업, 과로 등 우리네 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스트레스로 잠 못 이루는 이들의 이야기를 극사실주의 연극으로 풀어내 관객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다.

시연회는 김정훈 춘천연극협회 지부장, 전은주 춘천연극협회 부지부장, 변유정 연출, 양흥주 배우 등이 참여했으며 작품의 내용을 다듬어 오는 9일 춘천을 시작으로 양양과 철원에서 공연된다.

춘천 공연은 오는 12월 9일부터 춘천 봄내극장에서 사흘간 공연되며 관람료는 전석 10,000원이다. 강원도민은 50% 할인되며 티켓링크와 네이버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양양과 철원공연은 강원도립극단의 문화나눔사업의 일환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도립극단 홈페이지 혹은 전화(033-255-0496)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