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강원

주민들과 적극 소통에 나선 서흥원 양구군수 당선인

춘천뉴스 0 0 0

민선8기 출범을 준비하고 있는 서흥원 양구군수 당선인과 양구군수직인수위원회(위원장 임병삼, 이하 인수위)가 주민들과의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서흥원 당선인과 인수위 산하 군민소통분과위원회(위원장 임병삼)는 최근 인수위로 민원을 제기한 양구군골프협회(이하 골프협회)와 8일 양구퍼블릭골프연습장(이하 골프연습장)에서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서 골프협회는 양구군이 골프연습장 건물 끝에 설치하기로 한 엘리베이터의 설치 위치를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건물 중앙으로 옮겨서 설치해달라고 건의했다.

또 퍼팅연습장을 더 확대해달라는 건의와 골프협회 사무실을 골프연습장에 설치할 수 있도록 해달라는 건의를 함께 개진했다.

이에 서흥원 당선인은 김상훈 양구군 체육청소년과장에게 “이용자들과의 협의를 거쳐 의견을 반영하고,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효율성, 안정성을 고려해 사업을 시행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며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조했다.

김상훈 체육청소년과장은 “엘리베이터 설치는 건물의 안전과 내진을 고려해 당초계획대로 설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이용자들이 카운터에서 라커룸으로 이동하는 동선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2층 엘리베이터에서 퍼팅연습장으로 연결되는 곳에 출입문을 설치하겠다.”고 답했다.

또 “퍼팅연습장 확장은 엘리베이터 설치공사가 마무리된 후 추진할 계획을 이미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상훈 과장의 답변에 골프협회도 동의했으며, 골프협회 사무실 설치 건의는 추후 검토하기로 했다.

서흥원 당선인은 “이번 골프연습장 민원에 대한 대응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군민들과 원활하게 소통해 불편사항은 개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지역발전을 위한 참신한 생각을 적극 경청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병삼 위원장 등 15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지난 7일 출범한 양구군수직 인수위원회는 산하에 군민소통분과위원회, 행정복지분과위원회, 경제농업분과위원회 등 3개 분과위원회를 두고 활동하고 있다.

인수위는 원활한 군정업무 인수를 위해 지난 10일부터 시작해 오는 14일까지 군청 내 각 부서들로부터 순차적으로 군정 현안 주요업무를 보고받는다.

서희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