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강원

강원도,대규모 메가 핵폭탄급 할인행사

춘천뉴스 0 0 0


- 10월 1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쿵짝쿵짝」강원세일페스타 개최 


강원도는 전국 단위 대규모 할인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 보다 앞선, 10월 15일부터 농·축·수산물 등 도내 상품의 소비 진작을 위한 ‘강원세일페스타’의 포문을 열고, 11월 말까지 할인 행사를 추진한다. 


* 코리아세일페스타란? : 위축된 소비 회복을 위해 정부와 지자체, 민·관이 손을 잡고15일간 진행하는 대규모 전국 할인행사 (11.1.~11.15.)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안전한 쇼핑이 되도록 일부 오프라인 특판전을 제외하고 대부분 비대면·온라인 방식의 할인 기획전 형태로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0월 15일부터 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강원마트’에서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40% 파격할인 행사를 시작했으며,


11월 1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강원마트 BEST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달 30일까지 강원마트 온라인 제휴쇼핑몰인“11번가, SSG, 롯데ON”에서 1,0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특별 기획전도 계획돼 있다.


또한, 전통시장‧소상공인 대표상품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진품센터 강원싹쓰리마트에서는 농산물‧가공품목을 5~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강원곳간에서는 김장상품 할인쿠폰 5천원, 인기상품 할인쿠폰 4천원을 제공하고 강원도형 배달앱‘일단시켜’에서도 5,000원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강원도는 지난해 추진한“강원세일페스타”를 통해 16억 원의 매출고를 올리며, 강원마트, 강원곳간 등의 매출이 전년대비 평균 4배 정도 증가하는 성과를 올린 바 있다.


강원도 박광용 경제진흥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도내 참여업체, 소상공인 및 농·어민의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지역 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김진덕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