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강원

대형마트 3사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기념” 특별세일

춘천뉴스 0 0 0

- 도내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전 매장 참여 : 5. 18. ~ 5. 24.(1주간) 

- 이마트(6): 춘천,원주,강릉,동해,속초,태백 / 홈플러스(4): 춘천,원주,강릉,삼척 / 롯데마트(3): 춘천,석사,원주


강원도민의 열망을 담아 새롭게 출범하는 ‘강원특별자치도’를 축하하는 특별세일 행사가 도내 대형마트 3사(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전 매장에서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본 행사는 강원도와 3개 대형마트 본사가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행사 시기는 특별자치도 출범 축하 분위기를 고조하고 각 사의 가정의 달 행사와 연계한 대규모 할인행사로 준비하기 위해 5월 말로 정해졌다. 


행사기간(5.18.~5.24.) 동안에는 13개 모든 매장에서 각 사의 특색이 반영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기념 상품할인전이 추진되고, 매장 내외부 및 주차장 등에는 특별자치도 출범을 축하하는 내용의 현수막 및 배너 등 홍보물이 게첨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홍보 효과 증대를 위해 일부 매장에서는 특별자치도 축하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이 진열되며, 매장 내부의 스크린에는 특별자치도 홍보영상도 상영된다. 


앞서 홈플러스 춘천점 등 일부 대형마트들은 지난 4월부터 마트 외벽공간 등을 할애해 특별자치도를 홍보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어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상호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