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강원

제16회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홍보대사로 이형택 위촉

춘천뉴스 0 0 0

횡성 출신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테니스 스타 ‘이형택’이 제16회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축제 알리기에 적극 앞장선다.

이형택, 횡성군(군수 장신상), 횡성문화재단(이사장 채용식)은 9월 9일(수) 횡성군청에서 제16회 온라인 횡성한우축제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이형택은 앞으로 축제 홍보영상 참여와 대외적 축제홍보 등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붐 조성에 기여할 계획이다.

 

횡성군 우천면이 고향인 이형택은 지난 1995년 프로 테니스선수로 데뷔하여 ATP투어 단식우승(2003년), US 오픈 16강 진출(2000년, 2007년) 등 권위 있는 국제대회에서 발군의 기량을 자랑하며 대한민국 원조 테니스 간판스타로 우뚝 선 바 있다.

최근에는 JTBC ‘뭉쳐야 찬다’와 ‘닥터홈즈’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으며, 이형택 테니스 아카데미재단 이사장으로서 후진 양성과 테니스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한편 이형택이 홍보대사를 맡은 제16회 온라인 횡성한우축제는 ‘牛라차차 횡성한우! 으라차차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오는 10월 15일부터 30일까지 16일간 축제 전용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횡성한우축제TV’를 기반으로 개최된다.

김창한 

0 Comments